Loading...

사업안내


네트워크로부터 통합.
최상의 신뢰확보와 품질인정. 주식회사 아이투엔.
유지보수

유지보수

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품질 유지

안정적인 유지보수 체계 확립

고급인력 보유 및 전담 지정
  • H/W, S/W 공인엔지니어
  • 보안 및 Web, DB엔지니어
  • 지속적인 교육투자로 인력의 고급화 유지
  • 전담엔지니어 지정
  • 고객사의 시스템구성 등
  • 이력을 숙지한 엔지니어링 지정
서비스의 질 개선
  • 분야별 단일서비스
  • 일원화된 서비스접수, 장애처리
  • 신속한 문제해결 및 창구일원화
  • 긴급장애시 4시간 이내 현장방문처리
  • 연중무휴 국내 사업장지원
  •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한 전담엔지니어의 시스템 진단 및 신속한 해결방안 제시
고객 중심 서비스
  • 전담팀, 전담인원으로 업무의 전문성 유지
  • 정기점검 실시로 장애예방 및 감시
  • 장애원인, 결과분석 후 Database관리
  • 고객맞춤형 현장밀착서비스제공
  • 전담요원의 원1회 정기점검
  • 고객요구사항 및 장애분석 후 사고 고객지원 마스터 플랜 수립
교육 및 컨설팅
  • 컨설팅요건 발생 시 즉각 응대지원 및 제안
  • 정기적인 고객교육 지원
  • 시스템운영, 구축전락에 따른 시행착오 및 Cost 최소화로 비용손실 효과적으로 방지
  • 다양한 운영 Tool제공 및 운영지원
  • 최신 기술력의 지속적 유지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