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안내
네트워크로부터 통합.
최상의 신뢰확보와 품질인정. 주식회사 아이투엔.
서브메뉴 영역입니다.
고급인력 보유 및 전담 지정
- H/W, S/W 공인엔지니어
- 보안 및 Web, DB엔지니어
- 지속적인 교육투자로 인력의 고급화 유지
- 전담엔지니어 지정
- 고객사의 시스템구성 등
- 이력을 숙지한 엔지니어링 지정
서비스의 질 개선
- 분야별 단일서비스
- 일원화된 서비스접수, 장애처리
- 신속한 문제해결 및 창구일원화
- 긴급장애시 4시간 이내 현장방문처리
- 연중무휴 국내 사업장지원
-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한 전담엔지니어의 시스템 진단 및 신속한 해결방안 제시
고객 중심 서비스
- 전담팀, 전담인원으로 업무의 전문성 유지
- 정기점검 실시로 장애예방 및 감시
- 장애원인, 결과분석 후 Database관리
- 고객맞춤형 현장밀착서비스제공
- 전담요원의 원1회 정기점검
- 고객요구사항 및 장애분석 후 사고 고객지원 마스터 플랜 수립
교육 및 컨설팅
- 컨설팅요건 발생 시 즉각 응대지원 및 제안
- 정기적인 고객교육 지원
- 시스템운영, 구축전락에 따른 시행착오 및 Cost 최소화로 비용손실 효과적으로 방지
- 다양한 운영 Tool제공 및 운영지원
- 최신 기술력의 지속적 유지지원